스타트업에게 있어 홍보는 큰 숙제 중 하나이다. 많은 스타트업들이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내놓으면 고객이 직접 찾을 거라 기대하지만, 그럴 가능성은 매우 낮다.그렇기에 스타트업은 홍보를 통해 자신의 제품을 널리 알리고, 고객이 직접 찾아올 수 있는 이정표를 적극적으로 제시해야 한다. 그러나, 초기 스타트업은 홍보 비용에 자금을 투자할 수 있기 쉽지 않다. 홍보 부족은 제품의 인지도 확보 부족과 직결되고 이는 초기 스타트업의 생존과 직결된다.국내 스타트업 투자 시장에 한파가 찾아온 현실 속에서 스타트업데일리가 초기 스타트업 대상으로
차세대 아티스트에게 있어 홍보는 큰 숙제 중 하나이다. 많은 예술가들이 혁신적인 작품을 세상에 선보이고, 관람객이 직접 찾아올 것이라 기대하는 경우가 있지만,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초기 아티스트들은 홍보 비용을 마련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홍보 부족은 작품의 인지도 부족으로 이어지며, 이는 초기 아티스트의 현실적인 문제와 직결될 수 있다.예술계의 경쟁이 치열한 현실 속에서, 본지는 차세대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인터뷰를 기획하여 그들의 작품과 예술적 비전을 홍보하고자 한다. 해당 기획을 통해 아티스트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