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콘텐츠 전문기업 주식회사 오늘배움이 '2022년 국제 인터스피치 학술대회'의 메타버스 제작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세계 최대 규모 학술대회인 '국제 인터스피치 학술대회'는 '인간과 인간화된 컴퓨터 인터페이스'라는 주제로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며 메타버스 플랫폼 'Spot'에서도 현실과 현실화한 가상 세계 형태로 개최되는 하이브리드 행사가 될 전망이다. 

메타버스 주식회사 오늘배움은 3D 메타버스 플랫폼 'Spot'의 대한민국 총괄 파트너로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DSC(대전, 충남, 세종 공유대학) 메타버스 제작 및 대전교육정보원 메타버스 활용 연수 등 메타버스 기획, 제작 그리고 교육을 진행하면서 메타버스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이번 학술대회 메타버스 제작에는 'Spot'의 파트너인 ㈜라이프스킬즈가 합류하여 애플, 아마존 등 세계적인 기업의 메타버스 전시관을 구축 할 예정이다. 

주방현 대표이사는 "전 세계의 이목이 쏠리는 2022 '국제 인터스피치 학술대회'의 메타버스 제작을 맡게 되어 영광이며 한국의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 능력을 전 세계에 알릴 것이다. 'Spot'의 총괄 파트너로서 다른 파트너를 프로젝트에 참여시켜 기업과 기업이 하나의 팀으로서 협업하는 문화를 만들고 싶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